Isaac Hong's profile

NOTYOURSERIES BUT 5LOOPS



시리즈(SERIES)는 기존에 존재했지만 접하기 어려웠거나 새롭게 파생되고 있는 문화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이를 보다 많은 사람이 편하게 경험할 수 있게 만드는 문화 큐레이팅 플랫폼입니다. 
시리즈만의 기준과 관점으로 가치에 비해 의미와 존재가 잘 알려지지 않았던 문화 콘텐츠들을 선별하여 공연, 파티, 전시 등의 여러 이벤트를 꾸준히 만들어나감으로써 다양한 문화의 공존과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시리즈는 콘텐츠의 장르나 형태에 대한 제한없이 그것들을 소개하고 경험하는데 초점을 두고 기획됩니다. 다만, 매회 invitation으로 참여인원이 정해진다는 점이 시리즈만의 특징입니다.이미 그 문화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사람에겐 더 깊은 참여와 공감을 위해, 잘 모르던 사람에겐 보다 인상깊은 경험을 주기 위함입니다.
슬로건인 NOT YOUR SERIES는 이와 같은 시리즈의 특징들을 위트있게 표현한 슬로건입니다.


2번째 시리즈의 주제는 5LOOPS 입니다.

음악 시장 안에서 퍼포머에 비해 상대적으로 눈에 띄지 않았던 프로듀서 포지션을 재조명하기 위하여, 새로운 지평을 연 서로 다른 레이블과 크루의 프로듀서들을 한데 모아 파티를 기획하였습니다. “LOOP(룹)”은 현대 음악 작곡에 있어 기초적인 단위로 분류되는 개념이며, 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 반복되는 특정한 악기들의 레퍼토리를 의미합니다.

디자이너가 사용하는 패턴과 재료에 따라 옷의 디자인이 달라지듯, 각기 다른 프로듀서의 “LOOP” 은 그들이 추구하는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줄 것입니다. 흑인 음악과 전자음악에 걸쳐 해당 장르를 개척하고 성장을 이끈 프로듀서 5인을     모아 “5LOOPS”란 이름으로 진행되는 2번째 시리즈를 통해 이들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경험을 전달해줄 것입니다.



NOTYOURSERIES BUT 5LOOPS
Published:

NOTYOURSERIES BUT 5LOOPS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