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eul kim's profile

Book Cover Illustration 2022

투자 소설 <투자의 신> 일러스트 표지, 본문 작업
저자 : 박성현
출판사 : 알에이치코리아
이 책은 <나는 주식 대신 달러를 산다>를 쓴 박성현 작가의 투자 소설로 실제 도박에서 돈의 진리를 배우고
주식과 부동산, 달러를 수단으로 투자하면서 ‘달러 리치 앱’을 통해
보다 넓은 세계로 발돋움 중인 작가의 자전적 이야기가 허구적 인물 및 사건과 버무려져 있습니다.
책을 읽으면서 자연스럽게 투자의 메커니즘을 발견할 수 있어 재테크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지만 선
뜻 나설 용기가 없었던 분들에게 재미있는 ‘돈 공부’가 될 것입니다.
에세이 <만나지 못한 말들> 일러스트 표지 작업
좋은 도서에 저의 대표작 "Tourist"가 색다른 색감으로 재구성되어 사용되었습니다.
너무 일찍 떠난 부모의 시간을 더듬으며 써내려간
남겨진 딸의 치유와 성장의 기록
‘너무 늦게 깨달은 소중한 것들에 대하여’
17세에 엄마를, 38세에 아빠마저 떠나보내고 남겨진 딸이 미처 몰랐던 부모의 시간, 상처 받은 내면을 더듬어가며 써내려간 투명하고 진솔한 에세이다. 너무 일찍 닥친 부모의 죽음, 그로 인해 휘청거렸던 삶과 일상을 솔직하게 털어놓음으로써 ‘가족으로 산다는 것’, ‘뒤늦게 깨닫게 된 소중한 순간들’에 대해 얘기한다. 자신에게 주어진 삶을 보듬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한 젊은 작가의 진솔한 성찰을 만날 수 있다.
저자: 이림
일러스트레이션 : 기마늘
디자인 : THIS COVER
출판 : 심플라이프
< 인증샷 바깥의 공간 >
저자 : 문형근
출판사 : 궁리출판
표지일러스트 : 기마늘
#좋은_공간을_널리_이롭게 인스타그램 10만 팔로워를 이롭게 한 홍익공간 프로젝트!
‘좋아요’와 ‘해시태그’ 너머에 있는 공간의 가치
눈뜨면 SNS에 ‘핫플’과 ‘힙플’이 쏟아진다. 사람들은 부지런히 ‘좋아요’를 누르고, 같이 갈 사람의 계정을 ‘태그’한다.
이렇게 홍수같이 쏟아지는 공간을 보면서, 살면서 여기만큼은 한 번쯤 가야 하지 않을까 하는 간절 함이나 가지 않으면
어쩐지 시류에 뒤처진 것 같은 조급함마저 몰려온다. 그런데 시간 내어 찾아간 곳에서 사 람들은 카메라만 들고 있다.
‘인증샷’과‘인생샷’을 건지기 위해서.이 인증 문화를 비판하는 것이 아니다.
오늘날 우리가 손쉽고 재빠르게 공간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된 것이 이 SNS 덕분임을 부정할 수 없다.
다만 찍었으면 이제 ‘느껴보자는’것이다. 찍고 올리는 행위에 그 치지 말고, 방문한 공간을 보다 더 풍부하게 감상하고 경험해보자는 것이다.
이 책 『인증샷 바깥의 공간』과 함께.
이 책은 1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문형근의 첫 책이다.
한양대학교 에리카 캠퍼스에서 건축학을 전공하고 건축 디자이너로 지내는 그는
2016년부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_공간을_널리_이롭게’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수천 곳의 공간을 소개하고 있다.
난해하고 어려운 건축 언어 대신 모두가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표현으로 7년 가까이 기록해온 공간의 가치를 이 책에 한데 담았다.
Follow Me On

Book Cover Illustration 2022
Published:

Owner

Book Cover Illustration 2022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