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hiya prabu's profile

스포츠 통계 전문가가 되기 위한 단계별 지침

스포츠 통계 전문가가 되기 위한 단계별 지침
스포츠 통계는 스포츠와 숫자에 대한 사랑을 사용합니다
당신은 스포츠와 숫자에 대한 숭 토토사이트 배가 있습니까? 게임 분석가로서의 임무는 두 가지 능력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직업에 대한 시장은 작지만 발전하고 있습니다. 적절한 훈련과 능력으로 현금을 가져오면서 사랑하는 그룹에 박수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정규직보다 유지 보수가 적은 스포츠 분석가 직책에 더 많이 접근할 수 있으므로 어떤 경우에도 자녀에게 많은 에너지를 투자할 수 있습니다.

예상되는 책임 세트
스포츠 분석가의 두 종류는 학문적 게임 분석가와 측정 가능한 기록자입니다.

학술 스포츠 통계학자: 학술 게임 분석가는 패턴을 찾기 위해 정보를 조사합니다. 조사되는 정보의 종류는 그룹이 찾고 있는 데이터에 따라 달라집니다. 분석가는 이 데이터를 멘토, 스카우트 또는 수석 감독자에게 전달하여 현재 그룹에 있는 플레이어와 함께 또는 새로운 플레이어를 선택하여 그룹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야구에서 직업은 접근 가능한 각 선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과 관련될 수 있으므로 멘토는 필드에 배치할 최고의 선수 9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카우트는 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그룹이 가장 필요로 하는 위치에 가장 적합한 선수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모든 플레이어가 그룹에 추가할 수 있는 항목을 분석하는 측정 가능한 모델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Factual Recorder: 측정 가능한 레코더는 게임에 가서 발생하는 정보를 기록합니다. 이 작업에서 마찬가지로 협회 기록에 대한 마지막 측정을 준비하고, 권위 득점원으로 입력하고, PC 정보를 입력하고, 미디어에 대한 시놉시스 보고서를 계획하고, 실제 채점 규칙의 진행 상황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툼이 있는 전화.

지시 요구 사항
대부분의 게임 분석가는 기본적으로 수학, 측정 가능한 조사, 재정 문제 또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4년 인증을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마찬가지로 대학원 학위나 심지어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의 인증에도 불구하고 한 게임 분석가는 귀하의 전문 능력을 조작하는 과정을 처방하므로 다른 사람이 귀하를 대신해 해주기를 바라고 있는 것과 대조적으로 귀하는 귀하의 정보를 간단하고 신속하게 분리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데이터 세트로 작업할 수 있는 SQL 또는 다른 조회 언어뿐만 아니라 사실에 입각한 프로그래밍 프레임워크와 같은 것을 발전시켜야 합니다.

조사해야 할 게임에 대한 보편적인 지식을 갖는 것도 게임 분석가로서의 번영을 위한 기본입니다. 게임의 기준을 알아야 하고, 프론트 워크플레이스가 작동하는 방식에 집중하고, 게임이 플레이어를 선택, 생성 및 평가하는 방법을 발견해야 합니다.

미국 노동부에 따르면 전체 분석가의 중간 연봉은 $80,500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 분석가는 유지 관리가 거의 필요하지 않은 작업을 수행하고 또 다른 일상 작업을 수행합니다.

산업
스포츠 그룹은 전국에 걸쳐 있기 때문에 당신이 일하는 곳은 당신이 다루고자 하는 게임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장소에서 일하든지 정보를 기록하기 위해 게임에 가야 하기 때문에 낮은 유지 관리와 예측할 수 없는 시간을 일하게 될 것입니다. 학술 게임 분석가는 다소 나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스포츠 분석가가 일상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직위는 많지 않지만 아마도 가장 잘 알려진 직위는 통신 회사, 스포츠 그룹 또는 스포츠 정보 사무소일 것입니다. 이러한 직책 중 상당수는 게임을 다루는 외부 작업과 정보를 검토하는 실내 작업이 모두 필요합니다.

오랜 경험
스포츠 분석가라는 분야는 들어가기 힘든 분야입니다. 한 게임 분석가는 상급 감독자나 멘토가 흥미로운 질문을 추적하고 측정 가능한 정보로 해당 질문을 처리한 다음 나중에 흥미롭다고 생각할 수 있는 멘토나 그룹에 해당 데이터를 제공할 것을 제안합니다.

또 다른 게임 분석가는 당신이 혼자 하는 조사 작업이 이력서라고 주의를 환기시킵니다.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것과 당신이 일을 찾고 있는 특정 게임의 전문가임을 보여줍니다.

비즈니스에 뛰어드는 놀라운 방법은 통찰력을 얻기 위해 그룹과 협력하거나 엔트리 레벨 위치를 추적하는 것입니다. 참여의 손길이 닿았을 때 게임 분석가로서 더 많은 선택권이 있어야 하며 어느 정도는 유지 관리 비용이 적게 듭니다.

스포츠 통계 전문가가 되기 위한 단계별 지침
Published:

스포츠 통계 전문가가 되기 위한 단계별 지침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