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p Steamer  / 2020

Designed by KIM JAEHEE 
​​​​​​​



First Impressions : Clean up well

사람은 0.3초라는 짧은 시간에도 호감, 비호감으로 첫인상을 판단할 수 있을 정도로
첫인상에 민감하고 3초 정도면 그 사람의 첫인상이 결정된다.
시대가 바쁘게 흘러가면서 첫인상에 대한 감정은 더욱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각이 잘 잡혀있는 옷은 좋은 인상을 주며 몸의 라인을 아름답게 하며 그 자체로 좋은 인상을 줍니다.








Super line : emotion hidden in the clothes

기존의 스팀 다리미는 가벼운 주름을 펴기 위한 정도로 사용되어 옷의 라인을 잡기 위해서는 사용자의 기술이 필요로 했습니다.
그것은 덜 효과적이며 화상의 위험이 따랐습니다. 따라서 누구나 쉽게 옷의 라인을 잡을 수 있는 스팀 다리미를 디자인했습니다.
편리하게 주름을 다리기 위해 집는 기능을 추가한 스팀 다리미입니다. 
집어서 다려 더 디테일한 라인으로 옷의 숨결을 불러일으키는 마법을 제공합니다.






     




Style : normal

​​​​​​​L.Iron은 노멀 한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제품은 편안하고 이해하기 쉬운 형태를 취합니다.
"옷을 다리다"라는 관념에서 벗어나지 않으며 가장 합리적 이상향을 찾아갑니다.






  

flow

일체형으로 물을 넣는 부분부터 손잡이로 흘러가 선을 넣는 공간까지 라인을 이어져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형태를 취합니다.
흐름에 따라 시선이 흘러 그 자체로 보는 재미가 있으며 인테리어적 효과를 줍니다.
또한 선을 보관하는 통이 반투명 재질로 중간에 시원한 공간이 있어 다리미의 깨끗하고 청결한 느낌을 부여합니다.







Nip

열이 가해지는 판은 2중으로 옷의 라인을 잡을 때 버튼을 누르면 겉의 판이 열려
겉 판과 안쪽의 판 사이에 옷을 넣고 주름을 펴는 방법으로 사용성에 능숙하지 않아도 완벽한 라인을 잡을 수 있습니다.







Line cleanup

전선을 감아서 코드와 함께 보관할 수 있는 통을 일체형으로 디자인하여 선 정리가 쉽습니다.
또한 하단 부분에 선이 자나 갈 수 있는 홈을 만들어 줘서 스팀을 사용하다가 잠깐 내려놓을 때 불편함이 없습니다.





    








Water

125mL의 용량 일체형 물통이 전면에 위치해 있으며 옆에서 남은 물의 정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Button​​​​​​​

상단의 on / off 버튼으로 스팀을 키고 끌 수 있으며 하단의 버튼을 누르면 겉의 판이 열리고 놓으면 닫힙니다.
집는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밑으로 밀어 넣어줘 잠글 수 있습니다.








Thank you.
Let's meet again next time


Line Steamer
841
7.7k
25
Published:

Line Steamer

841
7.7k
25
Published:
Attribution, Non-commercial, No DerivativesAttribution, Non-commercial, No DerivativesAttribution, Non-commercial, No Derivatives